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
본사이트는 모바일웹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.
게임뉴스 게임 웹툰 애니

위메이드, 감성마을 탄생 1주년! 언제나 즐거운 <에브리타운 for Kakao>

[머드포유 : 2014-03-05 17:05:01]

다른기사더보기



▶ 정식 서비스 1주년 맞은 <에브리타운 for Kakao>


▶ 11개의 테마, 약 900여 개의 조경물 등 독특한 콘텐츠 제공


▶ 서비스 시작 1주일 내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 증정




㈜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(대표 김남철)의 감성 SNG <에브리타운 for Kakao>가 5일(수),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다. 




위메이드의 자회사 (주)조이맥스(대표 김창근)의 (주)피버스튜디오(대표 김대진)에서 개발한 <에브리타운 for Kakao>는 지난해 3월 5일 정식 서비스 이후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구글 플레이 SNG 장르 1위를 유지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.




그 동안 <에브리타운 for Kakao>는 매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'하트샵 조경물'과 마을 상공에 떠있는 '하늘 조경물', 유니크 빌리저가 포함된 '랜덤박스' 등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더불어 독특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여성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.




특히, 세계 각지의 도시를 모티브로 한 테마는 <에브리타운 for Kakao>의 킬러 콘텐츠로, 지중해의 보석 '산토리니', 상상 속 요정들의 세계 '요정마을', 정열의 나라 스페인의 정취가 느껴지는 '세고비아' 등 1년 동안 총 11개의 테마를 제공하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.




또한, 모바일 게임 최초 화보집 <에브리타운 for Kakao> 아트북을 제작, 감성 그래픽이 탄생하기까지 열정과 노력이 담긴 그래픽 디자이너들의 작업물을 공개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이어갔다.




지난 1년간 꾸준하게 사랑해준 이용자를 위해 <에브리타운 for Kakao> 서비스 시작 1주일 내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50시드(게임캐시)와 함께 하트 365개를 선물한다.




아울러,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'에브리타운 최고의 1,000인을 찾아라'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한다. '에브리타운 귀농2세, 우유왕, 방랑자, 힐러, 로맨티스트' 등 10개 분야별 에브리타운 최고의 1,000명에게 10시드와 1주년 기념 토피어리를 증정한다.




첫 돌을 맞이한 <에브리타운 for Kakao>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 
공식 홈페이지 (http://weme.wemade.com/game/game_info.asp?GmCode=9)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 


이전화면
메인가기
PC화면보기 맨위로